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 동네 뒷산 가려고 산 등산가방, 16,560원 버팔로 18L 산들가방
    쇼핑 2020. 12. 6. 22:06
    728x90
    반응형

    우리집 뒤에는 산이 있다. 높지 않아서 부담없이 다닐 수 있는 높이라, 한창 몸이 안좋아졌을 때 운동 삼아 뒷산을 타고 나서 체력이 많이 좋아졌었다.
    본가에는 가족들이 등산을 좋아해서 매일 새벽에 등산을 다니시는 데, 그 영향으로 나도 산을 좋아한다.
    부모님 댁에 갈 때마다 새벽에 같이 등산을 가기도 하고, 주말에 날씨가 화창할 때 그냥 나이키힙색에 물통만 넣고 이어폰 끼고 가볍게 거닐면 나름 힐링이 되어 좋다 ᕙ(@°▽°@)ᕗ
    다만, 힙색을 한쪽으로 매다보니 한쪽 어깨가 뭉치는 것 같고 척추와 허리에 별로 좋을 거 같지 않아 가볍게 들고 다닐만한 등산가방을 찾던 와중, 버팔로 18L 산들가방을 구입하였다!

    마침 복지포인트도 소진해야 하고, 가성비 있고 좀 작고 괜찮은 가방이 없을 까 했는 데 후기도 나름 괜찮은 가방 같아서 10% 할인쿠폰을 써서 무려 16,560원으로 득템!!

    16번만 매고 다녀도 하루에 천원꼴 ..... 좋다..
    부모님이랑 같이 등산다닐 때 꼭 아빠 등산가방에 바리바리 내 물통과 짐을 넣어서 좀 그랬는 데, 이제 나도 나만의 등산가방이 생겼드아!!!

    정가는 49,000원!!
    딱 보았을 때 작고 아담해서 딱 필요한 물품만 챙기고 나가기 좋은 것 같고 무난한 블랙 디자인!!

    이번에 함께 구매한 컬럼비아 블랙스톤 30L 등산기방과 비교 하였을 때 진짜 가볍게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였음!!!
    소재는 확실히 컬럼비아가 좋았지만 버팔로 산들배낭도 싸구려 같지 않은 재질이라 좋았다!

    등산하면서 가방 가운데 이렇게 지퍼가 있어서 가볍게 먹을 초코바나 에너지바를 여기에 넣으면 당 떨어질때마다 금방 금방 꺼내서 먹기 좋을 것 같았다!!!
    무엇보다 양 옆에 물통을 놓을 수 있는 그물망이 있어서 생수를 꽂을 수 있어서 대만족!!
    심지어 등산스틱을 꽂을 수 있는 스틱수납 스트링도 있다!!
    그리고 가슴줄도 있어서 딱 내몸에 맞게 고정 가능해서 좋았음!!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방 안에 분리된 수납 주머니들이 아예 없는 것 ㅠㅡㅠ
    노트북 주머니라도 분리되어 있었으면 작은 타블렛이나 작은 노트북을 넣고 다닐 수 있었을 텐데..
    그리고 레인커버도 없다 ㅠㅡㅠ
    물론 비올때 산을 가진 않겠지만..
    혹시 모르니 있으면 좋으련만...•́ ‿ ,•̀

    그래두 저렴해서 용서 가능...
    진짜 100번 200번 300번 매고 등산 가서 뽕을 뽑을테야..
    가볍게 산 타거나 산책갈 때, 바람막이나 패딩조끼를 넣거나 도시락 싸가면 좋을 것 같다!!

    내돈내산 후기 끝!

    + 결제 전 쿠팡에 후기가 많아서 후기 몽땅 다 읽고 구입함.
    쿠팡에선 18,900원이고 3가지 색상이 있어 선택 할 수 있다고 한다.
    (내가 구입한 복지몰에서는 블랙 색상 밖에 없었음)
    https://coupa.ng/bNoRh4

     

    버팔로 산들 배낭 18L

    COUPANG

    www.coupang.com

    나는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지만, 여기 들어가서 구매하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