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리통에 빡쳐서 내돈주고 산 한나면생리대 후기!
    쇼핑 2019. 8. 25. 15:29
    728x90
    반응형
    어렸을 때부터 손발이 차갑고 생리통이 심하여 한약을 달고 살았다.
    정말 밑이 빠질것 같은 느낌을 넘어서 드라이아이스을 갖다 댄 듯한 얼얼하고 마비된 느낌? 어떻게 형용할 수도 없는 아린 느낌과 허리와 배통증으로 그 마법의 기간에는 정말 컨디션이 저조했었고 ...
    그런 날 보며 걱정된 부모님이 한의원에 데려가 한약을 매년 지어주셨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었다.

    그러던중 ..! 한창 생리대 파동과 함께 면생리대, 생리컵이 불티나게 팔렸었다.
    하지만 나는 그때 그나마 성분이 괜찮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인 시크릿데이 생리대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면생리대와 생리컵은 아예 생각조차 하지 않았었다.

    그러나.. 여느 때와 다를 것없이 생리가 시작한 어느 날.. 여전히 아려오는 느낌과 기분 나쁘게 아파오는 생리통에.. 속된 말로 '빡'이 치더라.. 내가 왜 이렇게 아픈거지? 한약도 먹고 매일 여러가지 영양제도 챙겨먹으며 그나마 괜찮은 브랜드의 생리대를 쓰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없다..

    그래.. 이건 바로.. 뭔가가 잘못되었기 때문이다..! 라고 생각이 미치는 순간.. 나는 어느새 인터넷 쇼핑을 하고 있었다.
    생리컵은 겁이 나서 엄두조차 나지 않았기에.. 그나마 내가 선택한 것.. 바로 면생리대! 그중에서도 한나면생리대가 패키지 상품 구성도 괜찮고 유명하여 구매하기로 하였다..!

    한나면생리대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니 가격은 좀 쎄더라..일주일초경패키지 패드(1+1 이벤트로 총 18개)와 팬티라이너 세트(1+1 이벤트로 총 10개)도 같이 살 계획이였다.
    가격은 총 164,800원 이었다..!


    하지만..나의 피같은 월급으로 구매해야 했기에 여러가지 발품을 팔아 지마켓에서 괜찮은 가격에 겟하였다..!!
    똑같은 구성에 디자인도 공식홈페이지와 똑같이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가능하였는데.. 가격이 무려 125,800원!! 39,000원을 세이브 할 수 있었다~



    순간 정말 생리통에 화가 나서 주문을 끝마쳤지만 사고나니 갑자기 기분이 설레고 좋아졌다ㅎㅎ
    그리고 몇일 후.. 기다리고 기다렸던 면생리대가 도착했다!!!


    최근에 새로운 패턴의 디자인이 나와서 크기별로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판매자에 이걸로 꼭!! 배송해달라고 요청했었는데 정말 하나도 빠트리지않고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도착하였다!!
    세탁통, 세탁비누, 세탁세제와 파우치까지!! 세트구성이 정말 알차더라.


    가까이 보아도 너무 귀여운 디자인인거같다! 친구들한테도 널리널리 전파하기 위해 사진을 보내줬더니 본인들이 생각한 면생리대와 다르게 너무 귀엽다고 칭찬해주었당><
    어떤 친구는 정말 면만 덩그러니 있을 줄 알았다며 ㅋㅋㅋ
    그러나 안은 아직 세탁전이라 빳빳한 하얀 소창원단으로 되어있고 겉은 귀여운 디자인의 방수천으로 감싸져있다!!


    배송도착하자마자 소프넛을 우린 물인 천연세제로 주물주물 빨아 널어놓았다~
    (소프넛 구매후기는 다음에 써볼 생각이다)
    생리 첫날에 구매하여 2-3일만에 배송이 왔기 때문에 거의 끝나가는 무렵에 사용을 해보았다.
    결론은.. 너무너무 좋다!!! 몸에는 더좋을거같다!!!
    일단 세탁의 번거로움과 바깥에서 사용하기엔 불편함이 있지만.. 나는 끝무렵에 사용해서그런지 그렇게 불편함도 없었고 무엇보다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생리대 특유의 냄새도 없고 퇴근해서 주물주물 빨아 소프넛 우린 물에 담가놓았다가.. 빨래망에 넣어 탈수만 드럼세탁기에 맡겼다!

    생리가 모두 끝난 지금은 한나 면팬티라이너를 쓰고있는데 이게 정말 좋은것같다 ㅠㅠ 그동안 몸에서 거부감이 있었던 일반팬티라이너는 다 갖다 버리려고 한다..
    그리고 일단 10개의 구성이기에 그중 몇개는 요실금이 있는 우리 엄마에게 깜짝 선물로 줄 생각이다 ㅜㅜ엄마가 너무 좋아하실거 같다..
    면생리대를 구입할 때..초기비용은 좀 부담스럽지만 나처럼 저렴한 경로를 찾아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고~ 오래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다..!!
    지금은 몇번 쓰지 않아 생리통이 아예 없어지진 않았지만 몇달 쓰면 효과가 천천히 나타난다고 하니 꾸준히 써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