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12.20(금) 뮤지컬 위윌락유 후기
    공연/뮤지컬 2019. 12. 24. 21:38
    728x90
    반응형


    2019년 12월 20일, 뮤지컬 [위윌락유] 를 보러 종합운동장으로 향했습니다.

    공연 가기 전 찾아보니 위윌락유 공연장 찾아가기 조금 복잡하다고 하여 조금 걱정했었는데, 종합운동장 역에서 도보 10분내외의 위치에 있고 사전에 미리 찾아보아서 찾아가기 편했어요!

    종합운동장에 들어서면 하얀천막의 공연장을 둘러싼 위윌락유 현수막들이 반기고 있었습니다.


    티켓팅을 하고 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좌석은 2층에 위치한 자리였어서 무대와 조금 먼 거리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공연장에서의 1층과 2층의 구분이 크게 나지 않아 무대와 가까웠어요~

    가족 단위 사람들과 커플들, 그리고 친구들끼리 온 사람들로 공연장이 채워졌어요~
    어린 아이들을 데려온 부모님부터 계모임으로 어르신 분들도 찾아올 정도니, 정말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늘의 캐스팅입니다!

    '갈릴레오'역의 곽동현 님,
    '스카라무슈'역의 임소라 님,
    '킬러퀸'역의 서문탁 님,
    '카쇼기'역의 최수영 님,
    '비욘세'역의 임춘길 님,
    '오즈'역의 백주연 님,
    '버디'역의 김재만 님,
    '교사'역의 최지원 님!

    위윌락유 제작진 측에서 공개오디션으로 진행하여 기대가 참 컸었는데요~
    그렇게 선정된 정말 유명하고 훌륭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하여 여러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졌습니다.
    퀸의 유명한 24곡의 음악과 함께 SF 느낌의 시놉시스로 이루어져 있어, 공연을 보기 전에 어떤 성격의 등장인물들이 나오는 지 알아보았어요..!!


    또 위윌락유 측에서 공개한 1막과 2막의 넘버 목록입니다!
    퀸의 노래가 조금 익숙치 않다면 위윌락유를 보기 전 참고해두면 공연을 더욱 더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공연 보기 전에 참고해두었더니 이야기 전체적인 흐름을 더 알 수 있었고, 그 덕분에 퀸의 명곡들을 더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공연을 더욱 더 빛내주었던 앙상블 분들이 있어 정말 화려하고 꽉찬 무대였습니다.


    그렇게 사전조사를 하고 본 위윌락유 공연!
    SF 적인 이야기가 가미되어 더 신비롭고 신나는 무대였습니다!
    뮤지컬을 보면서 가끔 배우분들의 컨디션에 따라서 관객들이 공연을 보며 걱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정말 실력파 가수분들을 모셔와서 그런지, 높은 고음과 하드록적인 음색을 들으며 귀가 호강하였어요!

    특히, 갈릴레오 역의 곽동현 님과 킬러퀸 역의 서문탁님을 보며 정말 감탄만 나왔습니다..
    킬러퀸이 악역으로 나오는 데 공연내내 계속 무대에 나와주었으면 할 정도로 시원한 고음과 훌륭한 가창력으로 존재감이 넘치셨어요..!!

    마지막으로 10분여간의 커튼콜 시간이 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
    어르신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시고 아이들도 즐거워하더라구요!!
    정말 가족 뮤지컬이라고 할 정도로 모두 좋아할 만한 장르의 뮤지컬이였습니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연말 그리고 신년에 정말 어울리는 뮤지컬, 위윌락유 정말 잘 보았습니다!
    저 포함 연말이라 바쁜 직장인들에게 스트레스를 한번에 풀릴만한, 몇 번 또 보고 싶을 정도로 푹 빠진 뮤지컬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