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뮤지컬

[더맨얼라이브 초이스] 후기

hanshoujuan 2024. 3. 28. 13:02
728x90
반응형

2024년 3월 23일 오후 7시 30분,
다시 돌아온 더 맨 얼라이브 초이스를 보러
서울숲씨어터로 향했어요!!!
서울숲역도 있지만 뚝섬역이랑도 인접해있어서
찾아가기 쉬웠어요!!

로비 바깥부터 핫한 배우님들의 포스터들이 인상 깊었어요
요새 대세는 베이글남인가요..?
얼굴은 순둥순둥, 아이돌 같이 앳되고 샤프하신 느낌인데
바디는 장난아니었어요 ㄷㄷㄷ

덕질하는 회전문 관객들을 위해서 뽑기와 포토카드까지 잘 구성되어 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와 함께 원픽을 공유하면서 서로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장에 들어섰네요 ㅎㅎ
친구들이랑 같이 오면 더 재미있고 서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공연인것 같아요

더 얼라이브 초이스 캐스트!
지동 배우님
장영국 배우님
남충화 배우님
전석형 배우님
김종훈 배우님
김종민 배우님

모두 처음 보는 배우님들이었는데 서로 이미지가 비슷하신 배우님고 계셨고 아예 다른 느낌의 배우님이 골고루 계셨던 것 같아요!!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약간 귀여운 모먼트도 있었던 것 같고 더 핫한 장면들도 많이 구성되어 있어서 전혀 다른 공연을 본 것 처럼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대망의 초이스 시간!!
저는 마지막 피날레 무대는 오르지 못했지만, 중간에 관객들 몇명을 무대로 데려가셨는데 그때 같이 합류했네요...ㅎㅎㅎㅎ
역시 공연 제목 답게 '초이스' 당했습니다...ㅎ
혹시라도 제가 부담스럽거나 놀랄까봐 사전에 귓속말로 계속 안심시켜주셔서 정말 스윗했던 기억이에요
정말 잊지못한 추억을 만들고 온 공연이었어요!!
다음에 또 가고싶을 정도로 정말 매력적인 배우님들의 무대였습니다!

[이 공연은 컬처블룸으로부터 초대권을 제공받아 공연을 관람하고 작성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