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뮤지컬

[더 맨 얼라이브 초이스] 첫공 후기

hanshoujuan 2024. 3. 25. 23:18
728x90
반응형

2024년 3월 22일 금요일, 더 맨 얼라이브 초이스를 보러 갔습니다!!!
오로지 19세 이상의 여성만 출입가능한 프라이빗한 공연이라 친구들과 함께 가기 딱 좋은 공연이었어요
심지어 엄마와 함께 온 모녀 관객분들도 계셨는데, 정말 뜻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는 지난 시즌을 보았어서 이번에 돌아온 더 맨 얼라이브 초이스 또한 꼭 봐야겠다구 생각했어요 ㅎㅎ
지난 시즌과 이어서, 이번 시즌은 얼마나 핫할 지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배우분들이 출연하셨어요!
더 앳된 배우님들이 많으셔서 아이돌 같은 느낌을 많이 받었어요!

원 캐스트로 이루어진 더 얼라이브 초이스!
지동 배우님
장영국 배우님
남충화 배우님
전석형 배우님
김종훈 배우님
김종민 배우님
같이 간 친구와 함께 한두명씩 원픽으로 마음속에 담아두고 떨리는 마음으로 공연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약간 트렌디한 로비 모습도 인상 깊었는데요
파격적이고 핫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귀여운 댄스도 보여주는 장면들도 많이 있어서
19금 공연이라 너무 부담스러운 마음은 안가지고 편안하게 볼 수 있었어요!

더 맨 얼라이브 <초이스> 제목 답게,
표 응모권으로 배우분들에게 초이스되어 마지막 피날레 무대에 오르게 되는데요!!
저는 아쉽게도 마지막 퍼포먼스에 초이스 되지는 못하였지만 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ㅎㅎㅎ
중간 관객 퍼포먼스에서는 영광스럽게도(?) 초이스 되어서 정말 잊지못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중간 중간 퍼포먼스를 하면서 배우분들이 놀라지말라고 안심시켜주시면서 파격적인 동작을 선보이시는 데 정말 스윗하셨어요! ㅎㅎㅎ

마지막에는 포토권을 가지고 있는 관객들 한정으로 사진을 찍어주셨는데 중간중간 관객들이 없을 때마다 포토권이 없이 관객석에 앉아있는 관객들에개 포즈를 취해주셨어요!
정말 따뜻하시면서도 귀여운 매력들을 가지고 계시는 더 맨 얼라이브 초이스 배우분들!!!
첫공이라 많이 떨리셨을텐데 무대를 잘 이끌어가주셔서 너무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초대권을 받아 관람하였고, 이 글은 주관적 견해로 작성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