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뮤지컬

<더 맨 얼라이브 '초이스'> 꼭 보고야 만다!!!!

hanshoujuan 2024. 2. 25. 12:05
728x90
반응형

여러분....
핫한 공연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3월 22일부터 시작하는 공연...
그것은 바로...

더 맨 얼라이브 :  초이스 !!!!

19금 퍼포먼스 공연을 제법 많이 본 저로썬...
아무래도 퍼포먼스 공연에 대한 기준이 높은데요..
더맨얼라이브 초이스 초연을 보고
진짜 다른 공연과는 또 색다른 파격적인 퍼포먼스 장면이 있어서 진짜 놀랬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우선 "초이스" 라는 제목에 걸맞게
관객들이 초이스 받고 배우분들과
아주 각별한(?) 퍼포먼스가 있다는게
색다른 매력이었어요!!
물론 다른 19금 퍼포먼스 공연들도
관객들의 참여들이 있긴 하지만
여기서는 조금 색다른 초이스였어요!!

여성들이 평소에 꿈꿔왔던 장면이나 순간..
평소에는 그저 상상만 해왔던 장면들이었는데..
그런 판타지를 이루어주는 공연이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오면 정말 잊을수없는 추억을
만들수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두고두고 회자되는 공연임..

3월 22일부터 시작되니까
얼른 티켓팅을 해보렵니다...!!!!
여성들의 일탈을 제대로 충족시켜줄
바디퍼포먼스 공연!!
이번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