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뮤지컬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 후기

hanshoujuan 2024. 1. 15. 14:26
728x90
반응형

2023년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다음날, 핫한 공연인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를 보러 명보아트홀로 향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분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ㄷㄷ
주말 공휴일에는 외국인 관광객까지 엄청 많다라구요..!

오늘의 캐스트
류지한 배우님
김동희 배우님
이윤재 배우님
정한샘 배우님
김사홍 배우님
이희중 배우님
박도경 배우님
이노 배우님

대부분의 배우님들은 이전 회차에서 뵈었던 배우분들이라 내적침밀감으로 반가운 마음이었어요!
그리고 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배우님도 계셔서 어떤 무대를 보여주실 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에는 여러번 관극하는 회전문 관객들이 많았는데요~
이 공연을 계속 회전하더라도 같은 퍼포먼스이더라도 회차에 따라 다른 배우님이 공연을 하셔서 새로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관객 무대이벤트도 너무 설레었구요~

로비에 배우님들의 굿즈와 향수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관심있게 보았어요~
배우님들이 지나칠때마다 풍기는 향기가 있는데 이 굿즈 향수인걸까? 하고 궁금하더라구요
좋은 향기가 나서 나중에 한번 시향하고 구매하고 싶었어요

오로지 19세 이상의 여성들만 참여할 수 있는 공연!
와일드 와일드 애프터파티!!
이번에 친구와 함께 갔는데 이런 퍼포먼스 공연은 처음이라고 정말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했어요!!
다음에는 신년회 모임으로 친구들 모두 데려가서 이 공연을 꼭 한번 보여주고 싶어요 ㅎㅎ
그만큼 일생에서 여자라면 꼭 한번쯤은 봐야하는 추천 공연입니다!!!

[이 공연은 컬처블룸으로부터 초대권을 제공받아 공연을 관람하고 작성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