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뮤지컬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 후기

hanshoujuan 2023. 12. 6. 12:24
728x90
반응형

2023년 12월 2일 토요일 8시,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를 보러 명보아트홀로 향했습니다!!!
오로지 19세 이성 여성만 출입 가능한 공연으로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이라고 하여 너무나 기대되었어요
진짜 남자들의 무대로 만든 쇼뮤지컬로 거칠고 야성미 넘치는 공연이라고 해요!
제목만으로도 흥미가 넘치고 기대가 되는 공연이었어요!

오늘의 캐스트
이국영 배우
김사홍 배우
이희중 배우
콜린 배우
류지한 배우
김동희 배우
박도경 배우
한진욱 배우
몇몇 배우분들은 예전에 미스터쇼와 와일드와일드 공연에서 이미 뵈었던 배우님이셨어요!
좌석은 통로쪽이었는데 배우분들이 하이파이브도 많이 해주시고 어느정도 교감을 해주는 자리여서 너무 행복하도 좋았네요 ㅎㅎㅎ
신기하게도 외국분들이 거의 반 이상을 차지한 공연이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퍼포먼스 공연이다보니 언어의 장벽 쯤은 문제가 없기도 하고 이렇게 핫한 공연이 흔치 않다보니까 많은 외국인분들이 오시는 것 같아요!

보라빛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포토존도 인상 깊었는데요
저는 포토카드가 있어서 배우님 2분과 함께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포토카드가 없는 다른 외국인분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와일드와일드 공연과 구성은 비슷했지만, 무대마다 퍼포먼스를 한 배우분들이 전이랑 다른 배우님이 하셨고, 음악도 다른 음악으로 퍼포먼스 한 무대도 있어서 신선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의 무대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이 너무 부러웠어요 ㅎㅎ
저도 나중에 꼭 무대로 가고싶은 꿈을 품은 공연이었습니다.
배우분들이 아이컨택도 많이 해주시고 하이터치도 해주셔서 너무 신나고 즐거웠어요
특히 커튼콜때 다같이 일어나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이 기억에 오래 남아요!!
또 친구들이랑 다시 가고싶은 공연이에요!!

<초대권을 받아 관람하였고, 이 글은 주관적 견해로 작성함>

#공전조 #공연전시조아 #쇼뮤지컬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 #와일드와일드애프터파티 #쇼뮤지컬와일드와일드애프터파티 #명보아트홀 #와일드와일드전용관

반응형